블로그 카페 스마트블록 인기글 인기카페글 에어서치 진행하세요 서비스 홍보 대행컨설팅 아이보스

비나 눈이 내릴 때, 햇빛이 내리쬘 때마다 생각나는 서울의 호텔 사우나 네 곳을 다녀왔다. 남산의 전경이 펼쳐지는 서울신라호텔 겔랑 스파에서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합니다. 도심에서 지친 몸과 마음에 호텔 유리앤 사우나에서 힐링을 드리겠습니다.모든 객실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에스에스지닷컴은 SSG.COM 실시간 항공권 서비스의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거래 당사자가 아니며, 입점 판매사가 등록한 상품 정보 및 거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상품정보(상품상세정보, 상품기본정보 등)의 내용은 위탁판매자가 직접 등록한 정보입니다.

 

공개된 CCTV에서는 4명의 마사지사가 오후 1시53분쯤 원이 머무른 객실로 들어가는 장면이 담겨있었다. 매체에 따르면 원은 지난 4일 태국의 한 고급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던 중 마사지사 4명을 불렀다. 사실 마사지의 만족도는 마사지샵이 좋고 가격이 비싸다고 무조건 높을 수는 없다고 한다. 나와 얼마나 잘 맞는 마사지사를 만나느냐의 문제가 가장 큰데, 이곳에서의 마사지는 무난한 편이었다. 친구가 그 마사지사에게 길길이 화를내는동안 그남자는 자신이 제몸을 만진것을 부정한것외에는 무슨소리를 하건 조용히 yes, i understand, i agree..라면서 몸을 사리더군요. 몸과 마음 마사지 / Body Mind and Soul (90분)

 

탈의실 안에 개인 샤워실과 샤워용품 그리고 수건도 비치되어 있어서 아로마테라피 후 샤워도 가능하더라구요. 탈의실 안에 화장실도 같이 붙어 있어서 동선이 편했던 점도 좋았답니다. 호텔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져있었고 호텔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돌면 아로마테라피 샵 엘레먼트스파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참고로 호텔 입구에서 한번, 엘레먼트스파 입구에서 한, 총두번의 체온을 재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방문객은 입장 시 고무 팔찌 형태의 키를 받는다. 로커의 열쇠 버튼을 누르고 센서에 손목을 갖다 대면 문이 열리는데, 흔히 사용하는 스프링 형태가 아니라 디자인 제품처럼 만들어 착용감뿐 아니라 보기에도 좋았다. 명상 음악을 틀고 포시즌스 특유의 향으로 공간을 물들여 정서적 안정감 또한 높였다.

 

핸드폰과 TV를 연결해서 유튜브, 티빙, 넷플릭스 등 각종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의 중문을 닫아고, 암막치고 불 다 끄고 있으면 여기가 영화관이다. 이 날 나는 호텔에 체크인 하고 건물 반경 300m 이상 나가지 않았다.

 

어딜 가든 스태프가 보이고 따로 벨을 누를 필요 없이 말을 걸면 굉장히 친근한 태도로 고객을 대한다. 점점 스태프가 줄고 시설이 커지는 여타 사우나와는 다른 상황으로 이런 고객 밀착형 서비스야말로 프리마 호텔 사우나의 가장 큰 자산으로 보인다. 강남에 산다는 건 알았지만 이런 방식으로 증명할 줄은 몰랐다.

 

사용자는 시설의 흐름에 따른 동선을 취하면서 필요한 것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샤워 부스앞에는 미니 비누, 덴털 케어, 셰이빙 등 각종 일회용품을 비치했는데 치실과 애프터셰이빙젤까지 준비한 치밀함에 혀를 내둘렀다. 또한 곳곳에 설치한 정수기는 스파클링 워터까지 제공하며 고객의 취향을 배려한다.

 

그중에서도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스파 브랜드도 호텔 건물에 입점해 있는데 바로 스파나인(spa9)이다.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경험과 해외 시장에 대한 이해를 갖춘 글로벌 우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해외 업무를 경험 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전세계에 있는 해외 사업장으로의 주재원 기회가 누구에게든지 주어집니다. 호텔 마사지이기 때문에 30% 할인을 받더라도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이동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없고 호텔이니만큼 더욱 쾌적한 곳에서 편안하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개인이 혼자서 웨딩 준비를 진행하기란 쉽지 않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OK웨딩이 개최하는 결혼박람회에 참여해 다양한 각종 정보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 사전 참가 신청한 이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추가할인, 신부마사지 1회 무료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출발 1-2일전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마이페이지에 기재후 담당자가 문자 안내 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담당자에게 받은 안내문과 일정표를 확인하시고 여행준비 해 주시면 됩니다.

click here learn more learn more learn more learn mo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블로그 카페 스마트블록 인기글 인기카페글 에어서치 진행하세요 서비스 홍보 대행컨설팅 아이보스”

Leave a Reply

Gravatar